어느 연령대에나 건강한 삶을 위한 안티에이징 기술!

어느 연령대에나 건강한 삶을 위한 안티에이징 기술!

어느 연령대에나 건강한 삶을 위한 안티에이징 기술!

오직 너만이 노화가 몸과 마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절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몇 가지 현명한 조언들을 포함시키면, 여러분은 곧 더 나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고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고, 더 긴 삶을 현실적으로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충고를 활용하는 것은 더 행복한 해를 보장할 수 있다.

건강한 노화를 위해서는 건강한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더 길고 건강한 삶 둘 다에 묶여 있다.

당신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쏟아낼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밀감을 포함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학습을 통해 당신의 마음이 활동적이 되도록 격려하라.

노년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단순한 숫자 이상이니 나이나 키 같은 것에 연연하지 마라.

의사들은 나이, 몸무게, 키와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돈을 받는다.

나이나 몸무게를 숫자로 생각하지 마라.

대신 중요한 것에 집중해라.

적절한 휴식은 건강에 필수적이다.

밤에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은 균형 잡힌 호르몬 수치 때문에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매일 밤 적당한 수면을 취하면 덜 짜증이 나고 삶에 더 몰두하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집은 안전과 안식처로 변한다.

공간을 개인화하면 집이 더 편안해질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집에 오는 것을 감사하게 여길 것이고, 심지어 하루 종일 그곳에 머물러 있는 것도 감사하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잘 관리해라.

일부 시력 감퇴는 자연스럽고 피할 수 없는 일이지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는 질환을 찾기 위해 계속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환경의 극한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모든 계절과 모든 종류의 날씨에는 피부를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당신을 더 빨리 늙게 하고 심각한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우리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의 장수의 큰 요인이다.

설탕은 수명을 단축시키고 더 빨리 늙게 한다.

연구는 거의 모든 종들이 설탕 소비로 인해 악영향을 받는다고 제안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꼭 먹도록 해.

당분과 지방이 적은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식단은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

건강한 음식 선택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하루 종일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매일 음미할 수 있는 방법과 삶이 가져다 주는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심장병을 예방하려면 식단에서 생선을 먹고 붉은 고기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고기에 들어 있는 지방은 결국 혈관과 동맥을 막히게 할 것이다.

물고기는 정반대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은 붉은 고기가 들어 있는 음식을 덜 먹고, 그것들을 물고기로 대체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수분을 유지하다.

나이가 들면서 수분을 유지하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8-10잔.

노화는 우아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합리적인 건강 팁을 따른다면, 충만하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을 돌보는 것은 중요하다.

이러한 팁들을 여러분의 삶에 더해서 적절한 양의 건강한 활동을 얻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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