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조언

패닉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조언

패닉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조언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요령을 배우고 싶으세요? 아무도 공황 발작을 겪고 싶어하지 않지만, 살면서 언제든지 공황 발작을 겪을 수 있다.

이 기사는 스트레스를 없애고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정보와 팁으로 가득 차 있다.

많은 지역사회는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를 가지고 있다.

작은 조사를 해서 너희 동네에 있는 걸 찾아봐.

여러분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을 지원 단체가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공황 발작을 어떻게 다루는지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의 삶을 많이 방해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면, 이완 기술과 의식적인 호흡을 배우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적절한 호흡법을 사용하는 간단한 행동은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끝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다른 어떤 것도 당신의 감정이나 몸을 통제하지 못한다.

만약 그들이 가능하다면,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해라.

이것은 공황 발작이 지나가는 속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많은 문제들은 정신적인 문제일 뿐이고, 육체적인 해악은 여러분에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은 무섭고, 경각심을 갖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공격을 무해한 생리학적 사건으로 간주함으로써, 당신은 공격을 자신에게 대한 심리적 힘의 상당 부분을 강탈하게 되고, 그로 인해 공격을 먹이고 있는 공포를 감소시킨다.

당신의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 같을 때는 항상 주의하라.

공황 발작의 예방의 일부는 당신의 감정을 감시하고 예방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자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각 능력이 향상되면 공황 발작이 덜 강해질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호흡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호흡 패턴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공격으로부터 야기된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시에 심호흡은 혈압을 낮추고 몸을 이완시킴으로써 도움이 된다.

많은 이슈를 가진 다양한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공황 발작을 다루어야 한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면 다른 공황발작 환자로부터 정보를 얻어 자신의 공황발작에 그 해결책을 적용할 수 있다.

아드레날린을 복용하고, 집을 정리하고 어지러운 것을 제거하여 공황 발작 시 유용하게 쓰도록 하라.

이 기술은 두 가지 방법으로 승리 결과를 만들어낸다: 에너지를 생산적인 노력으로 전환시키고, 집이 더 정돈되어 있을 때, 그것은 더 조용한 곳이다.

공황 발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방법을 방금 읽으셨는데요.

공황 발작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문제니까 혼자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배운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앞으로의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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